부정행위접수
TJ는 임직원의 부정, 부조리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 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이나 정책에 대한
개선/제안 사항에 대해 상담과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규정: 윤리 경영 방침, 내부 고발자에 대한 포상과 청렴 위반자 징계 규정
당신의 옆에 언제나 윤리 감독관이 함께 합니다.
윤리 감독관은 당신과 관계된 그 어떤 부서 혹은 담당자, 상사, 동료의 의사와 결정보다 우선하는 권한과 독립적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TJ는 윤리 경영을 지향하고 이에 반하는 그 어떤 부정 행위와 타협하지 않습니다.
윤리 감독관과 함께하는 당신의 선의의 신고와 행동하는 양심이 깨끗한 TJ를 만들어갑니다.
윤리 감독관의 핫라인은 24시간 365일 열려있습니다.
회사의 윤리 경영과 당신의 양심을 지키기 위하여 함께 합니다.
이름: 황규연 윤리 감독관
메일: manage@tjmedia.co.kr
전화: 02-3663-4700
회사에 손실을 끼치는 행위, 윤리 경영에 반하는 행위를 인지하거나 목격한 경우, 각종 갈등 상황에 처한 경우 접수 형식에 구애받지 말고 윤리감독관의 이메일,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신원은 접수인의 자유 의사에 따라 윤리감독관에게 공개하지 않아도 되며 만약 공개하더라도 접수자의 신원과 내용은 향후 그 어떤 사후 조치 단계에서도 엄격히 보호됩니다.
선의의 윤리 경영 방침 위반 신고 사항 및 업무상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한 윤리 감독관과의 대화와 연락 내용은 철저히 비밀로 취급됩니다. 또한 당신의 신원에 대한 정보는 그 어떤 경우라도 외부에 발설되지 않으며 보호됩니다. 인사상 불이익은 전혀 없으며 오히려 선의의 내부 고발자인 당신에게 금전적 포상, 인사사항 혜택 등이 돌아갈 것입니다.
윤리 감독관은 당신과 함께 이런 일을 합니다.
부정 행위의 접수와 사후 조치
회사의 재산 혹은 무형의 손해 행위에 대한 조사와 해결
회사 윤리 경영 방침에 반하는 행위에 대한 독립적 조사
불공정 리베이트 혹은 리펀드 행위자에 대한 독립적 조사
선의의 내부 고발자에 대한 보호
업무상 마주하게 되는 상사 혹은 윤리적 갈등 상황에 대한 상담 및 해결
윤리경영 교육
기타 업무를 수행하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한 상담 및 해결
부정방지 프로그램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