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행위접수

TJ는 임직원의 부정, 부조리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 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이나 정책에 대한
개선/제안 사항에 대해 상담과 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규정: 윤리 경영 방침, 내부 고발자에 대한 포상과 청렴 위반자 징계 규정

당신의 옆에 언제나 윤리 감독관이 함께 합니다.

  • 윤리 감독관은 당신과 관계된 그 어떤 부서 혹은 담당자, 상사, 동료의 의사와 결정보다 우선하는 권한과 독립적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 TJ는 윤리 경영을 지향하고 이에 반하는 그 어떤 부정 행위와 타협하지 않습니다.
  • 윤리 감독관과 함께하는 당신의 선의의 신고와 행동하는 양심이 깨끗한 TJ를 만들어갑니다.

윤리 감독관의 핫라인은 24시간 365일 열려있습니다.
회사의 윤리 경영과 당신의 양심을 지키기 위하여 함께 합니다.

  • 이름: 황규연 윤리 감독관
  • 메일: manage@tjmedia.co.kr
  • 전화: 02-3663-4700
  • 회사에 손실을 끼치는 행위, 윤리 경영에 반하는 행위를 인지하거나 목격한 경우, 각종 갈등 상황에 처한 경우 접수 형식에 구애받지 말고 윤리감독관의 이메일, 전화로 연락바랍니다.
  • 신원은 접수인의 자유 의사에 따라 윤리감독관에게 공개하지 않아도 되며 만약 공개하더라도 접수자의 신원과 내용은 향후 그 어떤 사후 조치 단계에서도 엄격히 보호됩니다.

선의의 윤리 경영 방침 위반 신고 사항 및 업무상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한 윤리 감독관과의 대화와 연락 내용은 철저히 비밀로 취급됩니다. 또한 당신의 신원에 대한 정보는 그 어떤 경우라도 외부에 발설되지 않으며 보호됩니다. 인사상 불이익은 전혀 없으며 오히려 선의의 내부 고발자인 당신에게 금전적 포상, 인사사항 혜택 등이 돌아갈 것입니다.

윤리 감독관은 당신과 함께 이런 일을 합니다.

  • 부정 행위의 접수와 사후 조치
  • 회사의 재산 혹은 무형의 손해 행위에 대한 조사와 해결
  • 회사 윤리 경영 방침에 반하는 행위에 대한 독립적 조사
  • 불공정 리베이트 혹은 리펀드 행위자에 대한 독립적 조사
  • 선의의 내부 고발자에 대한 보호
  • 업무상 마주하게 되는 상사 혹은 윤리적 갈등 상황에 대한 상담 및 해결
  • 윤리경영 교육
  • 기타 업무를 수행하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 상황에 대한 상담 및 해결
  • 부정방지 프로그램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