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수안내

방문접수
  1. 01 지역 서비스센터 방문
  2. 02 서비스 접수
  3. 03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4. 04 수리에 관한 설명
  5. 05 고객에게 제품인도
전화접수
  1. 01 전화로 접수 후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전화로 접수 후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2. 02 지역대리점에
    인계
    지역대리점에 인계
  3. 03 지역대리점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후
    출장여부 결정
    지역대리점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후 출장여부 결정
  4. 04 출장수리, 영업점에서
    수리 불가능한 경우
    제품 인수
    출장수리, 영업점에서
    수리 불가능한 경우 제품 인수
  5. 05 수리 불가능 제품은
    영등포(본점)
    서비스 센터 발송
    수리 불가능 제품은
    영등포(본점) 서비스 센터 발송
  6. 06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대리점에서 발송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대리점에서 발송
  7. 07 고객에게
    제품 인도
    고객에게 제품 인도

서비스 요금안내

  1. 1 제품보증기간 산정 기준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를 해 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제품 보증서의 구입일자를 1년간으로 합니다. 단, 제품 구입 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적용합니다.
  2. 2 무상서비스
    • 물품을 인도한 날로부터 무상보증기간까지 물품 자체의 이상이 있을 때
    • 물품과 물품구입 시 TJ에서 제공한 제품보증서를 함께 제시할 때
    • 제품보증서가 없거나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조년, 월, 일로부터 15개월까지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3 유상서비스
    • 무상서비스에서 정의된 이외의 경우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
    • 무상서비스기간 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
      1. 외부 주변기기의 영향으로 제품의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경우
      2. 신곡추가작업 오류로 제품의 기능이 이상이 생긴 경우
      3. 전기 용량이 당사에서 제품을 제공할 당시의 다른 경우
      4.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한 경우
      5. 천재지변(화재, 수해, 염해)으로 이상이 생긴 경우
      6. 취급부주의(낙하, 충격 등)로 인한 이상이 생긴 경우
      7.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 사항을 소홀히 하여 이상이 생긴 경우
      8. 당사에서 인정치 아니한 자가 제품을 수리하다 이상이 생긴 경우

      출장 수리시에는 소정의 출장비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