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지원
서비스 접수안내
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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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역 서비스센터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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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서비스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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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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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수리에 관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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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고객에게 제품인도
전화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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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전화로 접수 후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전화로 접수 후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
02 지역대리점에
인계 지역대리점에 인계 -
03 지역대리점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후
출장여부 결정 지역대리점 엔지니어와
전화상담 후 출장여부 결정 -
04 출장수리, 영업점에서
수리 불가능한 경우
제품 인수 출장수리, 영업점에서
수리 불가능한 경우 제품 인수 -
05 수리 불가능 제품은
영등포(본점)
서비스 센터 발송 수리 불가능 제품은
영등포(본점) 서비스 센터 발송 -
06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대리점에서 발송 엔지니어 수리 및 점검,
대리점에서 발송 -
07 고객에게
제품 인도 고객에게 제품 인도
서비스 요금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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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보증기간 산정 기준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를 해 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제품 보증서의 구입일자를 1년간으로 합니다. 단, 제품 구입 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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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무상서비스
- 물품을 인도한 날로부터 무상보증기간까지 물품 자체의 이상이 있을 때
- 물품과 물품구입 시 TJ에서 제공한 제품보증서를 함께 제시할 때
- 제품보증서가 없거나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조년, 월, 일로부터 15개월까지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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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상서비스
- 무상서비스에서 정의된 이외의 경우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
- 무상서비스기간 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서비스를 적용 받습니다.
- 외부 주변기기의 영향으로 제품의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경우
- 신곡추가작업 오류로 제품의 기능이 이상이 생긴 경우
- 전기 용량이 당사에서 제품을 제공할 당시의 다른 경우
-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수해, 염해)으로 이상이 생긴 경우
- 취급부주의(낙하, 충격 등)로 인한 이상이 생긴 경우
- 사용설명서 상의 주의 사항을 소홀히 하여 이상이 생긴 경우
- 당사에서 인정치 아니한 자가 제품을 수리하다 이상이 생긴 경우
출장 수리시에는 소정의 출장비를 추가합니다.